[포토] 윤체리, 란제리로 뽐낸 ‘절정의 섹시미’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모델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세련미 넘치는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과시했다. 사진 속에서 윤체리는 화이트와 블루 계열의 란제리를 입고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팔로워 수 20만 명을 돌파하며 파워 인플루언서로 자리 잡고 있는 윤체리는 관능미 넘치는 고급스런 섹시함과 9등신의 화려한 S라인으로 수많은 남성팬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완벽한 용모와 라인을 바탕으로 올해 란제리, 비키니, 화장품, 여행사 등 다양한 브랜드와 수많은 촬영을 진행한 윤체리는 “촬영으로 1년이 금방 지나갔다. 1년이 이렇게 짧을 줄은 몰랐다”며 “새해에도 많은 일들이 있을 것 같다. 팬분들도 새해를 맞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며 덕담을 건넸다.

윤체리는 한국을 대표하는 레이싱 대회인 CJ슈퍼레이스를 비롯해서 넥센스피드레이싱의 대표모델로 KIC(전남 인터내셔널 서킷), 용인 스피드웨이, 인제 스피디움에서 화려한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는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의 대표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윤체리 SNS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안타까운 소식’ 전한 손담비…출산 3개월 앞두고 “좌절”

    thumbnail - ‘안타까운 소식’ 전한 손담비…출산 3개월 앞두고 “좌절”
  2. 우려했던 일 일어났다…참사 유가족 구호품 ‘싹쓸이’ 추모객 등장

    thumbnail - 우려했던 일 일어났다…참사 유가족 구호품 ‘싹쓸이’ 추모객 등장
  3. 노홍철, 안타까운 근황 “지인 친구에게 ○○ 피해 당했다”

    thumbnail - 노홍철, 안타까운 근황 “지인 친구에게 ○○ 피해 당했다”
  4. 안규백 “尹, 이미 제3의 장소로 도피했다는 제보 받았다”

    thumbnail - 안규백 “尹, 이미 제3의 장소로 도피했다는 제보 받았다”
  5. “이승환 구미 콘서트 강제 취소는 부당 행위, 사과해야”…음공협도 나섰다

    thumbnail - “이승환 구미 콘서트 강제 취소는 부당 행위, 사과해야”…음공협도 나섰다
  6. 만약 계엄 못 막았다면…AI가 구성한 대한민국의 ‘끔찍한 광경’

    thumbnail - 만약 계엄 못 막았다면…AI가 구성한 대한민국의 ‘끔찍한 광경’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