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초등생 성폭행 예고글, 제가 썼어요” 고교생 자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게시된 강남 초등학생 성폭행 예고글.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게시된 강남 초등학생 성폭행 예고글.
서울 강남역 인근 초등학교에서 여학생을 성폭행하겠다는 예고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록된 것과 관련해, 10대 남자 고등학생이 작성자를 자처하며 경찰에 자수했다.

15일 서울 구로경찰서에 따르면 이 학생은 이날 오후 구로구의 한 파출소를 찾아 ‘성폭행 예고글’을 자신이 썼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이날 오후 1시 30분쯤 강남역 인근 초등학교에서 8∼13세 여아를 범행 대상으로 삼겠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20분 후 신고를 받은 경찰은 수사에 착수했다. 해당 게시물은 삭제됐지만 서울 강남경찰서와 서초경찰서, 수서경찰서는 관내 초등학교에 순찰차를 배치하는 등 순찰을 강화했다.

권윤희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토니안, 극심한 우울증…“삭발 상태로 발견, 베개엔 피까지”

    thumbnail - 토니안, 극심한 우울증…“삭발 상태로 발견, 베개엔 피까지”
  2. 15년간 도망친 범인…‘목포 여대생 살인’ 용의자 몽타주 공개

    thumbnail - 15년간 도망친 범인…‘목포 여대생 살인’ 용의자 몽타주 공개
  3. “침대에 누워서 하루 5900만원” 자랑하더니…‘이 말’ 덧붙인 인플루언서에 ‘분노 폭발’

    thumbnail - “침대에 누워서 하루 5900만원” 자랑하더니…‘이 말’ 덧붙인 인플루언서에 ‘분노 폭발’
  4. ‘54세’ 머스크 13번째 아이 낳은 20대女 “연락 끊겨 친자 확인 소송”

    thumbnail - ‘54세’ 머스크 13번째 아이 낳은 20대女 “연락 끊겨 친자 확인 소송”
  5. “계좌번호 달라” 울부짖은 고객과 배달 기사 실랑이…‘반전’ 있었다(영상)

    thumbnail - “계좌번호 달라” 울부짖은 고객과 배달 기사 실랑이…‘반전’ 있었다(영상)
  6. “귀지 색깔 잘 확인하세요” 당장 병원 가봐야 한다는 ‘귀지 색’은?

    thumbnail - “귀지 색깔 잘 확인하세요” 당장 병원 가봐야 한다는 ‘귀지 색’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