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급 3억’ 손흥민, 돈 어디에 쓰나 봤더니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축구선수 손흥민이 유튜브 ‘살롱드립2’에서 게임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오후 유튜브 채널 ‘테오’를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이 출연했다.

영상에서 손흥민은 취미생활로 “게임을 진짜 좋아한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제가 진심으로 생각하는 것에 있어서는 승부욕이 엄청 크다”며 팀 게임을 하면 축구 경기처럼 피드백을 하는 등 게임을 향한 진심을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이어 손흥민은 ‘현질’(게임 속 유료 아이템이나 재화를 현금으로 구매하는 것)을 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게임은 현질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손흥민은 “시간을 돈으로 살 수 없는데, 게임에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니까”라며 처음에는 그냥 하다가 한계에 부딪히면 현금으로 산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어릴 때 엄마가 (현질은) 절대 안 된다고 했다”라며 “이제는 제가 돈을 벌고, 제가 돈을 아무 데나 쓰진 않으니까 (엄마) 허락받고 하지는 않는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손흥민의 주급은 19만 파운드(3억 3000만원)로 알려졌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외국인 미혼모 “韓 유학왔다 감금·성폭행당해 임신…탈출 후 애 낳았다”

    thumbnail - 외국인 미혼모 “韓 유학왔다 감금·성폭행당해 임신…탈출 후 애 낳았다”
  2. 학생들 지하실로 부르더니 ‘문신’ 겁박…무시무시한 학원

    thumbnail - 학생들 지하실로 부르더니 ‘문신’ 겁박…무시무시한 학원
  3. “이게 한국 명동 맞나” 보관대 놓인 음료 족족 마셔버린 남성(영상)

    thumbnail - “이게 한국 명동 맞나” 보관대 놓인 음료 족족 마셔버린 남성(영상)
  4. “승무원들은 ‘더러운 비밀’ 알고 있다”…승객들에 경고한 美조종사

    thumbnail - “승무원들은 ‘더러운 비밀’ 알고 있다”…승객들에 경고한 美조종사
  5. “내비 안내대로 갔다가 논길에 5시간 갇혔다” 귀경길에 낭패

    thumbnail - “내비 안내대로 갔다가 논길에 5시간 갇혔다” 귀경길에 낭패
  6. “네가 그 여자 소개해줘서 돈 날렸잖아” 주선자 살해하려 한 60대

    thumbnail - “네가 그 여자 소개해줘서 돈 날렸잖아” 주선자 살해하려 한 60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