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송지효에 “정신 차려라” 일침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SBS ‘런닝맨’ 캡처
SBS ‘런닝맨’ 캡처
배우 송지효의 ‘젊은이’ 발언에 방송인 유재석이 발끈했다.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강원도로 MT를 떠난 멤버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하는 “우리 회식 언제 하냐”고 물었고, 전소민은 “오빠만 시간 내면 된다. 우리는 한 번 했다”고 답했다.

송지효는 “왜 하하 오빠가 껴야 해. 우리 젊은이들끼리 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송지효의 ‘젊은이’ 발언에 김종국은 “멘트 좋았다. 우리 젊은이”라고 웃었고, 하하 역시 “너 대상이다”고 공감했다.

전소민은 “사실 언니까지 딱 (젊은이) 커트라인이다”고 말했다. 김종국이 전소민에게 너희들이 젊은이냐고 재차 묻자 전소민은 “이 안에서 젊다. 우리 셋이”라며 본인과 양세찬, 송지효가 ‘젊은이’라고 주장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송지효를 향해 “이렇게 이야기할게. 지금 ‘불타는 청춘’이야. 정신 차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친구가 돼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송지효가 중견 스타에 가깝다고 일침한 것.

김종국은 “나 ‘X맨’ 할 때 강호동 형이 진짜 나이 많다고 생각했다. 아저씨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영상 보면 애다”라고 덧붙였다.

이보희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