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중 신발에 술 따라 마신 보이그룹 출신 가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공연 도중 신발에 술 따라 마신 해리 스타일스. 
트위터 캡처
공연 도중 신발에 술 따라 마신 해리 스타일스. 트위터 캡처
그룹 원디렉션 출신 가수 해리 스타일스가 공연 도중 신고 있던 신발에 술을 따라 마시는 돌발 행동을 보였다.

해리 스타일스는 지난 20일(현지시간) 호주 퍼스의 HBF파크 경기장에서 공연을 펼쳤다. 공연의 열기가 달아오른 가운데 한 스태프가 해리 스타일스가 신고 있던 신발에 술을 따라 건넸고, 해리 스타일스는 주저하지 않고 이를 마셨다.

해리 스타일스는 비명을 지르는 청중들을 향해 “이것은 내가 들어본 것 중 가장 역겨운 전통 중 하나”라면서 “다른 사람이 된 기분이다. 너무 부끄럽다. 내 상담치료사와 이야기를 해야겠다”고 농담을 던졌다.

이 장면을 담은 영상은 소셜미디어 상에서 빠르게 확산했고, 네티즌들은 대체로 역겹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땀에 젖은 신발에 담긴 술이라니, 난 사양하겠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은 “사람들은 이런 걸 왜 부추기는 건데? 토할 것 같다”고 적었다.

영국 보이그룹 원디렉션 출신인 해리 스타일스는 지난 5일 미국 최고 권위 음악상인 그래미 시상식에서 세 번째 스튜디오 음반 ‘해리스 하우스’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일 열린 영국의 최고 음악상인 브릿 어워드에서도 해리 스타일스는 ‘마스터카드 올해의 앨범상’과 ‘올해의 노래상’, ‘올해의 아티스트상’ 등을 수상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강남, 아직 2세 없는 속사정…“♥이상화 상태 안 좋아”

    thumbnail - 강남, 아직 2세 없는 속사정…“♥이상화 상태 안 좋아”
  2. “치료도 불가능한 상황”…구준엽, 사별 후 전해진 몸상태

    thumbnail - “치료도 불가능한 상황”…구준엽, 사별 후 전해진 몸상태
  3. 최현석, SBS 제작진 취업 사기 폭로…“분이 안 풀려”

    thumbnail - 최현석, SBS 제작진 취업 사기 폭로…“분이 안 풀려”
  4. “자다 깼는데 없어”…10개월 남아, 객실 수영장서 숨진 채 발견

    thumbnail - “자다 깼는데 없어”…10개월 남아, 객실 수영장서 숨진 채 발견
  5. “100% 외계인이다” 발칵…어부가 발견한 ‘에일리언’ 정체 알고 보니

    thumbnail - “100% 외계인이다” 발칵…어부가 발견한 ‘에일리언’ 정체 알고 보니
  6. “외조모상 부의금 5만원 냈다고 화낸 직장 상사”…적정 액수 얼마?

    thumbnail - “외조모상 부의금 5만원 냈다고 화낸 직장 상사”…적정 액수 얼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